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깨끗한 소호사무실을 찾아서

소호허브이야기

by sohohub 2010. 12. 28. 15:08

본문

깨끗한 소호사무실을 찾아서,,

사무실이라 하면, 일할 분위기가 제대로 되야 한다.

깨끗하고 일 할 수 있기에 환경에 제대로 되야 한다.

뭔가 지저분하고 정리가 되있지 않으면 일 자체에 대한 효율이 떨어지고,

업무결과가 그에 따라 반감이 되기도, 배가 되기도 한다.

공간에 대한 생각은...

개인공간은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보장이 되면서 편안한 느낌을 줘야 한다.


공간에 대한 생각2

개인공간이외에도 업무를 위해서 꼭 있어야 할 공간들이 바로, 회의실과 휴게실,접견실등이다. 물론 흡연실등도 필요

하겠고,,,

회의실은 고객과의 접점이 되기도 하고, 내부 인력들의 회의에도 꼭 필요한 공간이 되기도 하고, 아무튼 개인공간은

매일 쓰게되는 공간이지만 회의실은 항상쓰는 공간은 아니지만 가끔씩 써야 하고 오히려 분위기나 시설은 개인공간보다는

훨씬더 시설과 장비를 갖춰야 한다. 당연히 회의에 필요한 프로젝터, 인터넷, 화이트보등등을 구비해야 한다.




이렇게 환경이 되야 업무환경이 아주 완벽해 질테죠?

SOHOhub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