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실에 대한 해결책이 없을때...
사무실에 회의실 꾸미자니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요...
공간을 만들고 인테리어 꾸미고 회의탁자와 의자 및 회의시설, 게다가
프로젝터와 전동스크린에 유리화이트 보드까지 구비하자면..
공간과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요..
게다가 큰 단점은 사용빈도가 너무 낮은데, 그 많은 공간과 비용을 투자해
놓고 놔두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거구요..
그래서 호텔의 회의실 알아봤더니 ..
허걱.. 기겁...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런데 호텔같은 시설의 회의실을
카페같은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을 발견하고는...
바로 비지니스센터의 회의실을 사용하는 것이지요..
물론 지저분한 비지니스센터야 별로이지만
제대로된 시설의 곳이라면 정말 편리하고 유용합니다.
저렴하게 창업해 사업하는 방법과 사무실에 대한 해결책 (0) | 2012.02.09 |
---|---|
저렴하게 사업시작하는 방법과 노우하우 (0) | 2012.02.01 |
사무실문제,이렇게 나는 해결할 수 있다! (0) | 2011.06.22 |
`네트워크 시대에 대응하는 렌탈 오피스`란 기사, SOHOhub지식인 (0) | 2011.05.13 |
회사다니는 것과 창업과의 차이점 ! SOHOhub 지식인 (0) | 2011.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