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현명하게 선택하는 방법이 뭘까요?
1인기업이나 2-3명이서 동업하여 시작하는 소기업이나 벤쳐기업들에게 가장 큰 고민중 하나는
적당한 사무실 구하는 것일것이다..
작은 규모의 사무실이라고 제대로 시설을 하려면 큰 사무실과 똑같은 투자가 들어가야 하는게
고민거리이겠죠?
회의실과 OA시설, 휴게실등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연히 큰 사무실과 투자해야 하는 비용이
같아 질수 밖에 없겠죠..
떼돈 가지고 사업을 취미로 하는 경우야 근사하게 인테리어 하고 돈들여 사무실을 꾸미겠지만
일반적 소호기업과 소기업들에게는 상상하기 힘든 경우이겠죠?
가장 현실적인 방법은 깨끗한 소호사무실에서 사무실환경과 회의실,접견실,휴게실등의 시설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것이리라 생각합니다.
SOHOhub 지식인
회의실,이젠 빌려서 깔끔하게 사용한다. 호텔같은 시설, 카페같은 아늑함 (0) | 2010.12.21 |
---|---|
깨끗한 소호사무실, 사무실임대의 현명한 대안 ! 저렴하고 효율이 좋다! (0) | 2010.12.17 |
소호(SOHO)사무실과 일반사무실임대의 철저한 비교분석 ! 소호사무실임대가 대세! (0) | 2010.12.08 |
소호사무실이 사무실임대보다 좋아요.. (0) | 2010.11.30 |
작은 소호사무실이지만 갖출껀 다 갖추고, 품위까지 갖춰야 하는거 아닌가요? (0) | 2010.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