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깨끗한 소호사무실, 사무실임대의 현명한 대안 ! 저렴하고 효율이 좋다!

소호허브이야기

by sohohub 2010. 12. 17. 12:07

본문

소호사무실이란 ?

사무실임대시 공간뿐 아니라, 업무에 필요한 사무집기 일체와 사무환경을 동시에 무료로 제공하는

토탈솔루션이라 설명할 수 있다.

특히 소호족이나 1인기업들에게는 가장 현명한 사무실 구하는 방법일듯..

완벽한 개인공간은 고속인터넷과 냉난방 그리고 업무에 편안한 환경을 모두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개인 책상이나 의자등 사무가구도 무료로 제공하게 되므로 사무환경 구축하는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 일 수 있다.


소호사무실은 완전히 독립된 개인업무공간이외에 별도의 회의실을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방문시나 회의도 편안하고

완벽하게 지원한다. 물론 첨단 프로젝터와 전동스크린과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등이 무료로 제공이 됨을 두말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소호사무실에 비치된복사기,프린터,스케너,팩스, 프로젝터,전동스크린등의 OA시설이나 정수기, 흡연실등의 자잘한 업무 보조시설도 개인적으로 구비하려면 꽤 큰 비용을 부담해야하는데 소호사무실에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비용적으로 상당한 이익이며, 특히 사용료 이외에 관리비나 전기료까지 부담하지 않아도 되므로 일석 삼조의 효과까지 거둘수 있다.


게다가 개인적으로 구비하기 어려운 방법시스템과 CCTV등이 설치되며완벽한 보안체제까지 지원되므로 편안하게

업무에만 전념할 수 있다.

물론 개별 사용자는 깨끗하고 개인사용자 공간이 넓고 환기나 채광이 좋은 곳을 선택하면된다.

SOHOhub지식인

관련글 더보기